검색 메뉴열기
마이 메뉴열기
마이 메뉴닫기

로그인을 해주세요.
쿠폰 등 혜택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VPROVE

FAQ

VPROVE에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
1:1문의 전 제품, 쇼핑이용, 회원관련 등 궁금하신 내용의 질문과 답변을 확인해 주십시오.

  • 오프라인에서 받은 적립금(포인트)과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오프라인에서 받은 적립금(포인트)과 쿠폰을 쿠폰함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

    My PAGE - 쿠폰/포인트 관리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적립금은 주문서 작성시 적용 가능하며, 일부 이벤트 및 상품의 경우 적립금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주문 후 취소/교환 신청 및 확인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[MY PAGE] - [주문조회] 혹은 [배송조회] 에서 교환/취소의 신청 및 진행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취소/교환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1. 주문번호 하단 '취소신청' 혹은 '교환신청' 클릭

    2. [교환/취소시] 교환/취소 사유 선택 > 상세 사유 입력

    3. 신청 후 택배 상자에 동봉된 '교환·반품 신청서' 작성하여 상품 재포장(원상태로) 하여 지정 택배사를 통해 회수(고객변심일 경우 택배비 입금 필요)

    4. 회수된 물품 확인 후 교환 상품 재발송 / 환불 처리

    <제품 발송 전 취소 시>

    취소신청 후 "취소신청" 상태로 변경되며, 관리자 승인 후 "취소완료" 상태로 변경

    관리자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

  • 쇼핑몰 결제수단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?

    쇼핑몰에서는 아래의 결제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1. 카드: 카드 결제 서비스 제공

    - BC, 국민, 신한, 롯데, NH, 하나, 하나(외환) 등

     

    2. 휴대폰: 휴대폰 결제 서비스 제공

    - 소액결제 가입 필수, 통신사별 한도 상이, 휴대전화요금에 합산

    - 결제 취소는 당월에만 가능, 부분취소 불가, 전체취소만 가능


    3. 현금: 가상계좌

    - 7일 이내 미입금 시 자동 주문 취소

    - 부분취소 가능

  •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려면, 쇼핑몰에 회원가입하시거나,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'네이버페이'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(추후 제공)

    단, 비회원으로 구매할 경우, 일부 혜택 제공이 제한되어 쇼핑몰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<구매방법>

    1. 제품 검색 및 선택

    2. 상세정포 페이지 내 옵션 선택 후 "구매하기" 버튼 클릭

    3. 사이트 로그인 혹은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 클릭

    4. 주문 내역 확인 및 금액 확인

    5. 주문자 및 수취인 정보 입력

    6. 결제 방법 선택 및 쿠폰/포인트 적용

    7. 결제 완료

     

    * 일부 제품 및 이벤트의 경우 쿠폰 및 포인트의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온라인 회원가입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용가능한가요?

    비프루브 쇼핑몰 회원의 경우, 쇼핑몰과 오프라인에서의 회원 혜택 적용이 동일하며,

    쿠폰, 적립금(포인트) 사용도 동일합니다.

  • 상품을 개봉하면 상품도 환불 가능한가요?

    개봉된 상품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유통기한은 상품에 표시 되어 있습니다.
처음으로 앞페이지로 1 뒤페이지로 마지막페이지로

비프루브의 답변이 부족하신가요?

직접 1:1 문의를 통해서 더 자세하게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철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